자전거여행[북서울꿈의숲,호박죽 먹고 포켓볼 배우고 오다보니 펑크 호미숙

2010. 7. 29. 10:02자전거 이야기/자전거랑(~10)

호미숙 자전거여행[호박죽 먹고 포켓볼 배우고 오다보니 펑크!!!

조인스[중앙일보] 파워블로거☞ 호미숙-자전거랑 사진여행

호미숙자전거여행(오픈캐스트발행)

날짜:2010. 1. 26 화요일

날씨:봄날이 성큼 다가온 듯한 따스한 겨울

자전거:하얀천사 브루노 꼬맹이 마당쇠(BRUNO)

주행구간:천호동-중랑천-신내동(특미참죽)-북서울꿈의숲-우리당구클럽(혜화동)

주행거리:먹통이 된 속도계 게다가 펑크로 택시 이동

오늘도 역시 날씨가 포근한데 집에서 있다는 것은 화창한 날씨에 대한

배신행위인듯 해서 또 어디론가 훌쩍~~

친구네 식당도 들러보고 북서울꿈의 숲도 가보기로 하고 하얀천사 꼬맹이 마당쇠

덩치 마님 태우고 광진교를 건너 아차산 고갯길을 씩씩하게 잘도 오릅니다

차도로 탈때마다 위험하여 조심스러이 초긴장을 늦추지 않고 달리지만

그래도 지난해보다 운전자들이 자전거에 대한 인식이 좋아진 듯하네요

군자교에 들어서 붉은 주단을 깔아 놓은 중랑천을 들어서서

씽씽~~ 오랫만에 속도감을 즐기고 달려갑니다

친구네가 신내동에 죽집을 하는데 그곳에서 북서울꿈의 숲이 멀지 않다고 하기에

찾아가는 길. 세기의 길치 아짐 또 질문 신공 발휘 첫 번째 물어본 분은

이화교 아래 휴게점에 계신 친절하신 아저씨 썬더인라인 동호회 회원이라시네요

-처음엔 자전거 타시는 줄 알고 그저 반갑게 인사 ㅎㅎ아무튼 헬멧쓰고 바퀴 굴리니

동질감에 반가웠답니다 ㅋㅋ-

봉화산역 3번 출구를 향해 고고씽~~신내동으로 향하는 길 이쪽은 무슨 천인지 모르지만

자전거 도로가 아주 잘 되어있네요.. 그늘이라 그런지 잔설이 남아 미끄러워 조심조심

화랑대역을 지나 봉화산역 금방 나오네요..

속도계 고장이니 거리감이 얼마인지 모르지만 금방 왔습니다

친구에게 전화도 하지 않고 갔더니 친구는 출타중 친절한 종업원의 안내로 호박죽을

맛있게 먹고 있는데 .. 어떤 젊은 남자분이 들어오시면서 복사된 종이를 펼치며

포장이 되냐고 묻습니다. 어! 복사된 글을 보니 일전에 제가 다른친구에게 죽집을 소개해서

특미참죽집 죽맛이 좋다고 블로그에 포스팅 된 것을 복사해온 거네요~

얼마나 신기하고 반가운지요. 다른 친구에게 죽집을 자랑했는데 이렇게 연결되어 오니

블로그 홍보 또는 인터넷 홍보 효과를 다시금 확인 시켜주었네요

아점으로 호박죽 한그릇을 비우고 나니 든든합니다

다른 호박죽보다 달지 않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지요.

친구에게 다녀간다고 전화를 주고 북서울꿈의 숲으로 고고씽~~

여기부터 또 찻길로 가야하는데 한번도 가본적도 없는 길입니다 ㅎㅎ

또 물어 물어 드디어 북서울꿈의숲(드림랜드)에 도착..

상당히 큰 규모로 꾸며진 공원인데

어!! 인라인과 자전거 금지 표지판이 있네요

먼저 뉴스에서 자전거도로 만들었다고 했는데 . 아쉬워하며 자전거거치대로 가는데

어떤 아저씨 자전거타고 슝~ 올라가시네요

자전거 타고 가도 되나요~~ 네 물론입니다 하시네요

확인해 보니 자전거 도로가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ㅋㅋ

-아차 했으면 저 걸어거 다닐뻔 했어요 이래서 물어봐야합니다 ㅋㅋ-

북서울꿈의 숲을 한바퀴 돌아 썰매장도지나고 전망대 오르막을 마당쇠 브루노

역시나 잘도 모셔다 줍니다. 전망대 앞에서 자전거 묶어두고 전망대에 올라

서울을 내려다 보니 저 아래 풍경 속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루를 살아가기 위해

또 얼마나 많은 움직임을 할까. 삶이 무엇인가 ..라는 화두를 한번 더 던지고

천호동으로 와야 하는데 길을 알리가 없는 아줌마 ㅎ 또 묻습니다

찻길로 가면 어디 나와요~ 미아리 길음역 나옵니다 하시데요

얼라, 그러면 요전에 다녀왔던 혜화동이 멀지 않다는 거네요 ㅎㅎ

그때 처음 당구장에 가보고 당구를 치면서 소질이 있다는 사장님의 말씀이 떠올라

부지런히 차도를 타고 조심히 헤화동에 도착. 역시 멀지 않네요 ㅋ

저녁에 도착해서 내내 당구 기본을 배우고 포켓볼도 배우고 6시경에 도착해서

무려 밤 12시까지 손님으로 오신 여대생하고 얼마나 즐겁게 쳤는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쳤네요. 아우~~ 이제 집에 갈 생각이 꿈만 같습니다 어쩌나요

이마 캄캄한 어둠 속에 차도로 간다는게 겁도 나고 그렇다면 동대문까지만이라도 가서

자전거 도로를 이용하자 했지요 ㅎㅎ

그런데 뭐 생각대로 되던가요 ㅎㅎ 차도로 조심조심 달리는데 뒷바퀴가 이상증세를 ㅎㅎ

알고보니 펑크였습니다. 그시간 제가 어떻게 펑크를 떼우겠습니까. 펑크 패치가 있나

자전거점포가 열려나 있나. 어쩔 수 없이 택시!!! 세우고 집으로 안전하게 귀가 했습니다

오늘도 자전거랑 디카랑 또 멋진 추억의 편린들을 흩어놓았네요

자전거 도로 여전히 위험한 곳이 많습니다

자전거와 함께 하시는 여러분들 더욱 안전 라이딩 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

중랑천 붉은 주단 위를 달리는 부르노 꼬맹이 속도는 18km/h

먹통이 되었다 정상이 되었다합니다

참 맑고 푸른 하늘이었습니다

이화교 아래서 길 안내를 자세히 해주신 썬더인라인 동호회 회원이신 휴게실 주인아저씨 감사드려요

봉화산역을 찾아 가는 길 자전거도로 굿굿~~

봉화산 3번 출구에 있는 친구가 운영하는 특미참죽집에 들러  자전거를 세워두고

맛으로 유명한 특미 참죽집[기능성 맞춤 죽집이지요. 신내동 위치인데 물론 배달도 되구요 포장도 가능해요]

국가대표 역도선수 장미란씨 단골집이랍니다.. 태릉 선수촌 선수들이 많이 애용한다고 하네요

호박죽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요? 큰 그릇에 하나가득 다 비우니 밥 먹은 것이상으로 든든합니다

참죽집에서 나와 다시 북서울꿈의 숲으로 향하는길,

어디로 가나요~~네 이쪽으로 ㅎㅎㅎ 아주 친절하신 분 감사드려요

북서울 꿈의 숲에 도착.. 오른쪽으로 자전거 도로가 아주 잘 되어있네요

일제가 대한제국 감정하자 음독자살한 애국지사 김석진님의 고택에 들러 구경도 하고

하늘높이 치솟는 대나무도 담고

얼음썰매장을 지나

긴 오르막을 오르고 올라 꿈의 숲 전망대에 도착

이곳은 3층 구조로 걸어가는 계단이 있기도 하고 자동으로 오를 수도 있습니다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지라고 하네요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풍경들

햐~~제가 저 길을 잘도 올라온거랍니다 그것도 자전거를 타구요 ㅎㅎㅎ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자전거니까 더욱 반가웠지요

아주 분위기 있어 보이는 레스토랑 또는 카페인듯해요

전망대가 이렇게..

미아리쪽으로 향해 가는 길 그나마 자전거 도로가 이렇게라도 있네요

나보다 먼저 앞길을 트고 계신 라이더

혜화동에 위치한 우리당구클럽에 도착.. 당구를 배웁니다-이사진요? 벽에걸린 사진이에요 ㅋ

우리당구클럽에 걸려진 당구선수 사진입니다.. 정말 멋지고 아름답네요

당구장에서 만난  여대생과 즐거운 시간..포켓볼도 배워봅니다

혜화역 3번출구 직진 소나무길 들어서면 우리당구클럽이 있습니다

3월14일에 커플 당구대회가 있다는데 저 배워서 참가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색색의 당구공과 자전거 헬멧의 원색이 너무도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