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시니어모델에 도전한 80세의 열정, 여원뉴스 김재원 대표

2020. 8. 13. 06:24주요 활동

반응형

 

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9045299&memberNo=1275074

 

시니어모델 붐 80살에 데뷔한 최고령 모델 김재원 여원 뉴스 대표

[BY 자전거 느낌표 호미숙] 시니어모델 붐..80살에 데뷔한 김재원 전 여원 대표, 최고령 현역 기자에 최...

m.post.naver.com

 

오늘은 80세에 시니어 모델 되신 김재원 여원뉴스 대표님 이야기 소개해요.


사실 저도 50대 후반입니다. 우리가 살면서 내 전문분야 말고 새롭게 도전하고 싶지 않나요?


혹시 기존에 하고 있던 일 외에 다른 것을 하시는 일 중에 특별한 일이라면 소개해주세요. 우리 시니어 세대들이 좋은 정보 나누면 좋겠습니다.


김재원 여원 뉴스 대표님은 74세 때 호미가 전화로 블로그 강의를 했던 분이세요. 그뒤로 블로그를 키워서 여원뉴스를 발행하게 되었답니다. 대단한 열정가이시기에 소개합니다. 전직 중앙일보 기자경력과 신춘문예 당선 경력이 있습니다.


호미가 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할까봐요.

그동안 자전거 타고 다니다가 길 위에서만난 여러분들을 인터뷰기사 쓰면 세상에 이런일이 측에서 직접 연락이 와서 출연시켜드렸어요.


여러분들 기억하시려나 몰라요. 최고령 라이더 이완순옹은 88세때 블로그 소개로 10년간 TV 출연하셨어요. 몇달 전에도 그분 출연 요청으로 전화 받았는데 연결해보니 연세가 많아서 노환으로 요양원에 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요즘 이곳 저곳에서 뵐 수 있는 아이큐보더 송영오님 또한 호미가 발굴한 기인이십니다. 현재 80세 그분도 시니어 모델 데뷔하셨답니다. 74세때 우연히 올림픽공원에서 뵙고 블로그에 올린 후 그때부터 지금까지 여러매체에 소개되고 있답니다.


호미의 글을 보시고 이런 기인이거나 기인을 알고 있다면 제보바랍니다~~



#시니어모델

#김재원여원뉴스대표

#최고령모델

#우리도해보자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