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명소-역술가. 작명가 NO! 과학적인 두원네임컨설팅 이름치료 안동연 박사

2019. 10. 29. 22:41주요 활동

반응형

 

작명소-역술가. 작명가 NO! 과학적인 생체리듬측정기 두원네임컨설팅 안동연박사님 이름의 힘/호미숙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여러분의 이름은 어느 정도 마음에 드는지요? 호미 같은 경우엔 호미숙이란 이름의 독특함으로 일명 이름이 브랜드화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이 이름이 좋은이름인지 나쁜이름인지 전혀 알 수 없다는 거예요. 지난해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이름치료사란 직업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

네이버 블로그 소개글

https://homibike.blog.me/221692208762

-이름의 힘- 책 무료 나눔 이벤트

이름의 힘 책 10명에게 무료 나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책을 받고 싶다면 아래 전화번호나 메일 주소로 연락 주세요. 

안동연 박사님 이메일: doonename@naver.com

전화번호: 010-3311-3352

 

제목

1. 이름으로 바뀌는 운명도 이젠 확인가능할까?

2. 이름, 정말 우리의 운세를 좋게 할까?

3. 좋은 이름, 나쁜 이름, 어떻게 알 수 있을까?

4. 좋은 이름, 무엇이 다를까?

트럼프 이름, 방탄소년단이름, 아기상어 이름, 오바마 이름, 개명, 작명,이름치료,성공하는 이름 등

우리는 모두 이름을 갖고 있다.

오바마, 트럼트, 방탄소년단, 아기상어, 제인. 제시카, 미국, 한국, 중국, , , , 새우깡, 민들레, 소나기, 바위 등 사람에서 사물에 이르기까지 모두 이름을 가지고 있다.

요즘 한참 뜨는 아기상어는 또 어떤가?

그렇다면 이 중에서 원래 만들어져 있던 사물의 이름 외에 사람의 이름은 어떻게 만들어 지고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 것일까?

또 이름의 힘은 어떻게 우리에게 작용하길래 운을 바꾼다고 하는 것일까?

 

 

이름치료 전문가 두원네임컨설팅 대표 안동연박사님 경력

2016년 도전한구인본부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원에서 대한민국 최고기록인증을 받았습니다.

세계최초로 이름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 이름 에너지의 과학적 측정에 성공한 최초 최고기록

2018. 3. 9 효원힐링센터, “이름에 들어있는 15가지 과학이야기”

2018. 1.15 (사)미래공유포럼 “지금까지 아무도 몰랐던 이름이야기”

------------------------------------

2017.12.20. 모아스피치커뮤니케이션, “동과서의 만남 융합으로 밝혀 본 이름이야기“

2017.11.28 합천군청 여성리더모임 특강 “과학과 의학으로 밝혀 본 이름의 힘”

2017.11.15. 탄천포럼 “지금까지 아무도 몰랐던 이름이야기”

2017.10.24~25일 강원지방경찰청 화천경찰서 직원대상 특강

“4차산업혁명시대 동양학의 새로운 해석”(화천경찰서 강당)

2017. 6.15 강원도 춘천시 모수물길 봉현선원, 이름치료 특강 (춘천 봉현선원)

2017. 5.2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정법빠리사 특강 ‘왜 명상인가?’ (서울 양천구 독산동)

2016.12.22 진천 공예촌 초청특강 “과학으로 들여다 본 우리의 이름‘ (충북 진천) 그 외 다수

 

왼쪽 보이는 기기가 바로 오라컴이에요. 오라컴은 세계의료기기로 FDA인증받은 기계로 생체에너지 측정장비입니다. 한의원이나 병원에서 환자들 대상으로 에너지 측정하는 기기예요. 왼쪽 사진처럼 오라컴 위에 양 손을 얹고 호미숙과 별명 호미로 측정해보니까 정말 오라상태가 전혀 다릅니다. 붉은색이 많은 것보다 초록빛 연두색이 골고루 퍼질 때가 좋은 이름이랍니다. 즉 이름이 건강까지 미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전 이제 호미란 이름을 더욱 자주 부르려고 해요. 남들에게도 호미라고 해달라고 하려고요.

 

어떤 작명가에게 이름을 물어보면 이런 이름을 쓰면 절대 안된다.” “큰 일 난다.” “사업이 망한다등등 공포성 발언으로 고객의 마음을 혼란시키는 경우가 종종있다. 아무리 그렇지 않을거라고 생각해보지만 그래도 안들은 것만 못하다찜찜하지만 확인해 볼 방법이 없으니 내 뭔가 해결되지 않은 것 같은 상태로 마음 속에 남아 있다.

어쩌면 이러한 불쾌감이 실수를 자초해서 운을 나쁘게 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본인의 이름이 나빠서 일이 꼬인 것이 아니라 괜히 작명가에게 물어봤다가 걱정거리를 만들어 사고가 생길 수 있다. 자업자득이라고 밖에 할 수 없는 이런 일들을 어떻게 하면 막을 수 있을까?


지금까지 작명가나 역술인들이 이런 이름이 좋은 이름이고, 이런 이름은 나쁜 이름이다라고 했지만 그 말이 맞는지 여부를 밝혀서 보여준 경우는 없었다. 그러다보니 우리는 그들의 말을 믿고 지금까지 살아왔다.

하지만 과학적인 장비로 확인해 본 결과 그들의 말은 사실상 거의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왜 이런 결과가 나온 것일까? 이러한 이유를 확인하기 위하여 먼저 이름의 힘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사주에 부족한 것을 이름으로 보충할 수 있을까?

언뜻 들으면 그럴듯하게 들리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인간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는 네가지를 들으라고 하면 사주, 풍수, 관상, 이름이라고 한다.

오승현, 이름을 말하다, 독서평설, 2011.7월호, p.14

 

만약 사주에 부족한 것을 이름으로 보충한다고 하면 풍수에 부족한 것도 이름으로 채울 수 있어야 하고, 관상에서 부족한 것도 이름으로 보충할 수 있어야 한다.

 

사주와 풍수, 관상의 논점 비교

구분

가장

큰단위

큰 단위

중간 단위

작은 단위

논리?

사주

(시간)

(12시간단위)

같은 시간에 태어나면

같은 운명?

1960

5

24

저녁때

庚子年

立春

戌時

풍수

(장소)

/

/

/

번지

같은 곳에

살거나/

뭍히면

같은 운명?

서울

강남

역삼

707-1

지리산

천왕봉

동쪽

3부능선

큰소나무

아래

관상

(얼굴)

얼굴

코구멍

같은 얼굴이면

같은 운명?

크고

작고

크고

작다

잘생기고

코 크고

입 작고

눈 작고

그런데 왜 다른 것은 말하지 않고 사주만 보충이 가능하다고 한 것일까이 문제를 역술인이나 작명가에게 물어보면 답변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시간이 부족한 것을 소리(이름)가 채워줄 수는 없기 때문이다.

시간의 오행이란 원래 존재하지 않는 것인데 있는 것처럼 말해서 우리의 의식을 혼란시켜 온 것일 뿐이다. 더군다나 100% 맞는다고 해도 35%뿐인 사주에 대한 무한신뢰가 우리를 바보로 만드는 것이다.

 

구분

논 리

검증

결과

사주

(시간)

같은 시간에 태어나면

같은 운명?

아니다

?

풍수

(장소)

같은 곳에 살면/뭍히면

나와 자손이 같은 운명?

아니다

?

관상

(용모)

같은 생김새면 같은 운명?

아니다

?

이름

(소리,글자)

같은 이름이면 같은 운명?

아니다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이름의 힘은 어떻게 우리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일까?

이름의 무엇이 운명을 바꾼다는 것일까?

이러한 의문에 대한 해답은 이름을 부를 때 우리의 몸과 마음에서 나타나는 현상을 확인해 보면 알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은 과학적인 장비로 얼마든지 확인할 수 있다.

좋은 이름은 건강하게 하고 마음을 편하게 하지만 나쁜 이름은 건강상태를 나쁘게 하고 마음을 편치 않게 한다지금까지는 한자로 이름을 만드는 것을 당연시 했지만 확인해 보면 이름의 힘의 대부분은 소리에서 비롯된다.

 

이름을 바꾸면 성적이 좋아지는 이유는 뇌파를 차분하게 해주기 때문이다이러한 것을 과학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아직까지 못한 것은 과학적인 이해가 부족하였기 때문이다이러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이름검진이라고 한다.

 

 

이름검진을 해보면 좋은 이름인지 여부가 즉석에서 확인가능하며 그 후에 운이 좋아지는 이름인지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또 하나의 오류는 아기 이름이 엄마에게 미치는 영향이다. 아기가 태어나면 가장 먼저 엄마, 아빠가 부딪치는 문제 중의 하나가 아기의 이름이다. 어떤 이름을 주어야 우리 아기가 건강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자녀의 성공만큼 부모에게 기쁜 일은 없다.마음 같아서는 세상 최고의 이름을 주고 싶지만 어떤 이름이 좋은 이름인지 알 수가 없다. 이럴 때 두원네임컨설팅의 이름검진센터를 찾아가면 좋은 이름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작명가에게 여러개의 이름을 받았으나 정말 좋은 이름인지 확인할 수 없다면 반드시 이름검진을 받아볼 것을 권해드린다.이름검진은 여기서 하면 좋은 이름, 저기서 하면 나쁜 이름이 아니고 어디에서 해도 같은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름검진은 누가 어디서해도 같은 결과가 나옴

 

이름은 우리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아주 직접적이므로 이름을 불러보면 바로 그 결과를 알 수 있는데 이름 검진을 해보면 나쁜 이름은 건강 상태를 안 좋게 하고, 좋은 이름은 건강상태를 좋게 해주는 것이 1분이면 확인된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는 이름에 들어 있는 에너지가 우리에게 주는 영향으로 알 수 있는데 이러한 검진에 사용하는 장비는 우리 몸의 다양한 상태를 알려주는 장비들이기 때문이다.

 

 

과학기술은 이렇게 우리의 생활속에서 운명에 대한 영향까지도 확인 가능하게 해준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해서 모두 좋은 이름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길 기원해 본다.

 

두원네임컨설팅

본사 안동연 소장 010-3311-3352

강남이름검진센터 권영선(명자) 센터장 010-4787-9090

구로이름검진센터 주성연(도종) 센터장 010-2798-2502

영등포이름검진센터 신종기 센터장 010-7516-1688

부산이름검진센터 강성문 센터장 010-5311-2115

성남중원이름검진센터 문정인 센터장 010-6326-5671

청주이름검진센터 이현진 센터장 010-5017-2681

대구이름검진센터 김희원 센터장 010-9562-35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