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미용실 운남동 미용실 추천 더보보리스와 특별한 인연

2018. 12. 29. 22:10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반응형

광주미용실 운남동 미용실 추천 더보보리스 헤어스타일로 뽐내요./호미숙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12월 초에 담양 팸투어를 다녀오면서

광주 운남동 미용실 더보보리스에서 

머리하고 왔어요.


더보보리스

전남 광주 운남동 미용실

전화: 062-956-1239

광주 광산구 목련로153번길 134 운남주공6단지 상가 103호 더 보보리스



강선희 더보보리스 미용실 원장님이 직접 뿌리염색과 헤어매니큐어와 헤어코팅을 하고 있어요.

모델은 호미와 함께 담양 1박2일로 여행하며 취재했던 호미스튜디오 광주 회원 화진씨랍니다.



화진씨가 뿌리염색과 헤어 코팅 매니큐어를 마치고

드라이와 고데로 멋지게 머리를 꾸몄네요.

광주에 살기에 앞으로 자주 오겠다면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자랑을 하셨다죠.


광주 운남동 미용실 더보보리스 강선희 원장은

지난 봄부터 초겨울까지 다녀온 

호미스튜디오 여행기자단이 다녀온

전남 화순 별산펜션에서 만났어요.


부근께서는 화순에서 펜션을 운영하셔서

우리가 하룻밤을 묵으면서 인연이 되어

부부와 함께 여행지에도 함께 다녔거든요.


제가 그동안 10여년 동안 전국의 수많은 여행지를 다니면서

펜션에 상당히 많이 머물렀는데요. 

전국 어디든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는데

광주 전라도 지역에서는 최고의 인연이 아닐까 싶어요.





더보보리스 미용실은 운남동 주공아파트6단지에 있어서

규모는 아주 크지 않아도 원장님 외에 헤어디자이너 3분과

운영하면서 쉴 새가 없을 정도로 바쁜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했죠.

호미가 찾았던 날은 목요일 오후 5시 정도였는데

모든 머리 다 마치는 동안 손님들이 끊이지 않을 정도였어요.




더보보리스 미용실원장이신 강선희님은

15년간 미용실을 운영했으며

현재 운남동에서는 5년째 하고 있다고 했어요.

미용실에 손님이 이렇게 많은 것은 처음이라고 할 정도

예약 손님도 있지만 직접 찾아주는 손님도 많다고 해요.




이날 3시간 이상 머물면서 머리를 했는데

찾는 사람들이 정말 다양했어요.

중학생 고등학생 직장인 남녀 노소 

단골로 찾는지 스스럼 없이 이야기 하고 

기다리면서도 지루해하지 않으시는 모습이 좋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커피와 차도 마시고 

과일즙까지 제공하고 있었어요.

한쪽에는 귤도 갖다 놓아 손님 누구나 드실 수 있게 했네요.

동네 미용실이라 친근한 서비스가 참 좋았어요.

화려하고 큰 미용실보다 

어쩌면 이래서 동네 미용실을 찾는지 모릅니다.



호미는 평상시 늘 모자를 사계절 즐겨쓰는 모자 마니아인데

가끔 모자를 벗어야 할 때가 있어

흰머리 때문에 염색도 해야하고 

가끔 드라이도 하긴 하는데

이날도 미용실 원장님이 일부러 드라이 해주신다는거

제가 사양했어요.

머리 마치고 바로 서울로 가야했기 때문이에요.

날씨도 춥고 바람도 불던 날이라

드라이해봐야 버스 안에서 잠을 자던가 할텐데요. ㅋ


결국 대충 머리만 말리고 모자를 다시 썼다지요.

못난이지만 머리 색이 예뻐서 올려봐요.


전 뿌리 염색 후 카키색 코팅 후

다시 와인색으로 매니큐어 했답니다.

어두운 밤에는 진하게 보였는데

햇살에 나올 때 정말 마음에 드는 컬러에요.


전남 광주 쪽에 사신 다면 

운남동 미용실 추천해요

더보보리스 강선희 원장님께

호미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무척 반가워 하실 거에요.


평소 서울 우리동네서만 미용실을 다니곤 했는데

전남 지역 갈 때는 더보보리스로 가려고해요.

우리의 특별한 인연으로 넘 좋거든요.

그잖아도 별산펜션 대표님께서

겨울 중 하루 놀러와 하룻밤 묵으면서 놀다가라고 하네요.



광주 미용실 추천 운남동미용실 추천 더보보리스 많이 애용해주세요.




광주 인근 펜션 화순 별산 펜션

인상 좋고 인심 넘치는 부부가 운영​


문의전화 : 061-373-4333

주소 : 전남 화순군 이서면 규봉로 644-5번지

인근 가볼만한곳 무등산 양떼목장, 만연산휴양림, 무등산

복층 구조, 독채형으로 독립된 공간입니다.

원장님 남편 임경환 사장님이 운영하는 화순 별산펜션입니다.


이왕 광주 운남동 미용실 소개하는 김에

원장님 남편이 운영하는 별산펜션도 더불어 소개해요.


광주 미용실 운남동 미용실 추천 더보보리스와 특별한 인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