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아저씨 닮은 고양이 하이모? [섹시한 자태]

2010. 12. 16. 07:03자전거 이야기/자전거랑(~10)

반응형


[사진]이덕화 아저씨 닮은 고양이  하이모? [섹시한 자태]


제가 오늘 고추방앗간에서 본 냥이 이름이 하이모랍니다.
어머나 왜 하이모에요? 하니까 주인 할머니 말씀이 더 재미있습니다
이덕화 배우가 가발 쓴 것처럼 보인다고 하이모라고 이름을 지었답니다.
그런데 저는 아무리 봐도 가발 쓴 이덕화님 모습이 안보여요 ㅎㅎㅎ

50년 동안 고추방앗간을 운영해오던 할머니에게 냥이는 함께 한지 수 년이 되어서 친구처럼 가족처럼 느낀답니다


저는 고양이를 키운적이 없지만 오늘 본 하이모 외모가 상당히 우아하고 예뻐보였답니다.
눈빛도 어쩜 그리 맑고 깊은지.. 그리고 정말 순둥이 였답니다.
손가락으로 머리를 쓰다듬어도 가만히 눈만 지긋이 감아 주데요



주인 아주머니와 인터뷰하며 취재 중인데 조용히 일어나더니 몸을 길게 세워 롱다리를 뽐내데요 ㅎㅎㅎ


오래된 선풍기 옆에 나란시 서서 서로 S라인을 뽐내고 있었지요..게다가 꼬리좀 보세요..
살포시 한복자락을 끌어 올린 여인의 자태 같지 않나요?


일부러 우아한 모습과 섹시한 꼬리를 담았어요 ㅋ


아주머니 고추방앗간 명함까지 일부러 발 아래 갖다 놔도 가만히 있네요..
저 초상권 있어요~~~ 고개를 외면하는 모습까지 얼마나 귀티가 나는지 귀부인 같기도 하고 ..
모든 선이 곡선입니다. 파랑 의자도 S로 곡선이 이쁜 섹시냥이도 S라인, 오래된 선풍기도 S라인
선풍기 전선까지 S라인이랍니다

천호시장 고추방앗간 신흥상회 02-477-3985 많이 애용해주세용~~냐옹~~




렌즈만 들이대면 이렇게 살짝 외면하는 저 자태.. 아름다운 하이모..
여전히 가발 쓴 이덕화 아저씨 모습은 못찾겠습니다 하하하

오늘은 가장 춥다는 영하 11도 게다가 체감온도 어마어마한 추위라서
특별히 방앗간 안에서 지내고 있는 하이모


하이모야 반갑다~~
내 대신 가발 선전 한 번 부~탁해요~~
하이모!!

원본주소-http://homihomi.tistory.com/476

 
하이모가 선전하는 천호시장 내 신흥상회(고추방앗간) 많은 애용 바랍니다~ 추천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