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석모도펜션 추천 바바벨리(가족.단체.커플)스몰웨딩,가든파티 보문사. 미네랄온천 근처

2019. 9. 30. 14:43여행 이야기

반응형

 

강화도 석모도펜션 추천 바바벨리(가족.단체.커플)스몰웨딩,가든파티 보문사. 미네랄온천 근처/호미숙

 

강화도 석모도펜션 바바벨리(펜션. 카페)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382-2

지번: 매음리 171

전화번호:010-2001-8883

홈페이지: https://babav.modoo.at/

(야외 행사장에서 리마인드웨딩, 스몰 웨딩, 가든 파티, 프로포즈 이벤트 등)

호미랑 알고 지낸지 오래된 동생이에요. 이번에 2019년 8월에 석모도에 펜션을 신축해서 오픈했다고 해서 강화도 가는 길에 일부러 석모도까지 들러 얼굴 보고 왔네요. 

3개의 펜션 동에 9개 룸을 펜션으로 활용하고 1개는 카페로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새로 신축한 펜션이라 깨끗하고 깔끔하며 세련된 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복층구조의 침대가 있는 복층펜션과 온돌이 있는 온돌룸의 단체룸 등 커플들 단둘이 사용할 수 있는 커플룸도 있었습니다. 특히 석모도 가족여행이나 골프장을 다녀오는 분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해요.

 

가까운 곳에는 석모도가볼만한곳 보문사. 민머루해수욕장. 석모도미네랄온천. 이안월드 등 걸어서 또는 차로 5분 거리내에 있어요. 

 

야외 잔디 광장 행사장에서 특별한 기념 이벤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념일 행사. 새일 추가 행사 및 프로포즈와 스몰웨딩, 리마인드웨딩 등 가든파티도 가능합니다. 야외 바베큐장이 있어 편하게 바베큐파티로 가능해요.

펜션 1층에 위치한 바바벨리 카페에서는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술과 음료 등을 판매해서 이용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강화도 석모도 펜션 추천 바바벨리 소개

복층펜션으로 다락방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고 어른들도 다들 다락방을 찾을 정도로 아늑하고 세련되게 꾸며 놓았습니다.

 

 

거실에도 다양하게 다 구비 되어 있고 주방시설도 깔끔하게 모두 새것을 구비했습니다.

 

위에는 침대방 아래는 다락방 

침대방에도 침대등과 화장대를 마련해놓았고 다락방에도 무드등을 설치해놓고 차를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도 있습니다.  

거실을 나가면 테라스가 있는데 이곳에도 티테이블을 준비 해놓았네요.

 

화장실에 비데도 물론 되어 있고 샤워시설도 깔끔합니다. 따뜻한 온수 잘 나옵니다.  그리고 인터넷도 가능합니다.

 

2층 펜션 입구 복도

테라스에 설치된 테이블

 

올돌룸과 침대룸이 있으니 가족단위로 갈지 커플로 갈지 단체로 갈지 미리 알아보시고 홈페이지 참고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큰 길가에서 멀지 않은 위치해 있어요. 여기는 보문사 가는길 못미처에요.

 

펜션에서 식사해결이 어렵다면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한 식당을 이용해도 됩니다 아침식사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생선요리 전문점 명태마을입니다.

 

 

강화도 석모도 가볼만한곳 관광명소 여행코스 추천

강화석모도 미네랄온천

어르신들은 물론 아이들도 즐기기에 좋은 미네랄 온천 석양을 바라보면서 족욕과 온천을 즐겨요.

 

강화도 석모도라면 보문사를 빼놓을 수 없지요. 보문사도 차로 5분거리에 있으니 다녀오세요. 보문사 낙가산에 올라 서해로 지는 석양을 감상해보세요.

석모도에 유일한 민머루해수욕장

석모도에서 바닷가를 즐기고 싶다면 차로 5분거리인 민머루해수욕장을 추천해요. 

 

강화도 석모도펜션 추천 바바벨리(가족.단체.커플)스몰웨딩,가든파티 보문사. 미네랄온천 근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