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가볼만한곳 동춘서커스 방아머리먹거리타운 맛집 사또횟집

2019. 5. 9. 22:59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반응형

대부도 가볼만한곳 동춘서커스 방아머리먹거리타운 맛집/호미숙

 

5월 8일 어버이날 아들과 함께 다녀온 경기도 안산 대부도 여행  효도관광으로 떠난 대부도 드라이브코스 모자 데이트 시간, 서울 천호동을 출발해서 1시간 반 정도 걸려 도착한 대부도, 시화방조제 길고 긴 구간을 지나 대부도관광안내소를 지나 즐비하게 들어선 대부도 방아머리먹거리타운에서 길을 마주하고 들어선 맛집들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자동차 세우기 좋은 대부도 맛집 사또횟집을 찜.

 

아들이 주문한 활어회와 싱싱한 물회까지 거기에 매운탕에 가짓수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큰 상을 받고 다이어트 중인데 하면서 회는 살이 안찌니까 열심히 먹방타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방아머리해수욕장도 들러보고 오후 2시부터 진행하는 동춘 서커스단의 멋진 공연까지 관람하고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동춘서커스단은 창립 90년이 넘을 정도로 전통을 이어가며 활발하게 지금까지 공연하는 최고의 한국의 서커스단입니다. 태양의 서커스에는 비교하기엔 그렇지만 최고의 서커스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매일 평일에는 하루 2번 공연을 하고 주말에는 하루 4번 공연을 하는데요. 한번 공연할 때마다 90분씩 다양한 컨텐츠의 프로그램으로 젊은 단원들의 색다른 묘기를 볼 수 있습니다.

 

가슴 서늘하게 아찔할 정도로 펼쳐지는 신기에 가까운 묘기를 볼때마다 객석의 사람들이 환호성과 탄성이 이어지고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 모습에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빙빙 돌아가는 링 안에서 링 밖에서 펼쳐지는 두 청년의 스릴 넘치는 공연을 볼때는 위험해보이는 장면에 사람들마다 손에 땀을 쥐며 바라보며 신기술에 가까운 묘기를 마치면 탄성과 박수갈채로 응원을 해줍니다.

 

천정에 묶은 천을 잡고 커플이 펼치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공연은 한편의 뮤지컬처럼 느껴질 정도였지요. 어버이날이라 부모님 모시고 온 젊은가족들, 효도관광으로 찾은 사람들 수백명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으로 가까우니 미리 예약하고 가면 할인혜택도 있으니 네이버 예약을 통해 즐거운 공연 즐기시기 바랍니다.

 


대부도 방아머리먹거리타운 맛집 사또횟집-방아머리 음식문화거리

 

아들과 밥부터 먹자고 들른 곳은 아들이 이미 검색을 통해 찜해둔 사또횟집, 아들 덕분에 정말 근사한 점심을 맛봅니다. 

식당운영을 20년 째 하고 있다는 사장님 고운 미소가 정말 아름다우셨지요. 호미가 맛집 소개할때는 기본이 대표님을 사진을 담는 것을 중요시 합니다. 사모님이 흔쾌히 허락해주셨어요. 

-대부도 맛집 사또횟집에서 즐긴 사또 자존심

어버이날 엄마 위해 미리 예약한 아들 사또 자존심이란 메뉴를 시켜놨네요. 둘이 먹기엔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았지만 모처럼 아들이 대접해주는 점심이니까 다이어트는 뒤로 미루고 둘이서 신나게 즐겁게 접시들을 비워냅니다.  먹을거리가 너무 많아 젓가락질이 갈팡질팡합니다. 

싱싱한 활어회는 물론 해물전에 없는거 빼고 다 있을 정도로 상차림이었다면 상다리 부러지겠습니다,. 하하

 

랍스터회와 키조개, 가리비, 오징어숙회, 멍게, 해삼 한입씩만 먹어도 너무너무 배부른데 우리는 서커스 공연이 오후 2시라서 여유롭게 순삭해버립다. 

 

매운탕까지 나왔는데 와우 매운탕은 국물만 조금만 맛봤답니다. 이미 사또 자존심으로 배를 가득 채웠거든요. 아들이 물회도 맛보라면서 주문까지 해서 거의 4인분을 2이서 먹은 듯해요. 

 

 

개구장이 아들이 랍스터 들고 폼을 잡습니다. 하하 엄마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콜라 같은 둘째 큰아들도 함께 였으면 좋으련만 일이 바빠 함께 하지 못해 정말 아쉬웠어요.

 

물회도 아들의 서비스로 쓱쓱 비벼주고 각종 신선한 활어회도 엄마에게 먹여줍니다. 매일 어버이날만 같아라 하면서 엄마는 즐겁게 받아 먹습니다. ㅋㅋ

 

 

이 큰 상을 둘이서 거의 두시간에 걸쳐 먹으면서 맛수다를 펼쳤지요. 둘째도 요리사라서 음식에 나름 자부심이 있는데 대부도 맛집 사또횟집 음식에 대하여는 엄지척을 해줍니다. 굿.. 정말 잘 예약했다.

 

이곳은 방아머리 해수욕장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곳이라 전망이 좋고 뷰가 좋아 분위기가 최고인 곳입니다. 

 

대부도 방아머리먹거리타운에는 대부도 맛집으로 이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30개가 넘는 횟집과 칼국수 등 대부도 관광객들의 식사를 책임 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디를 가든 대부도 맛집이니까 즐겁게 드시면 됩니다. 

다이어트 하는 사람에게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찐다는 말이 생각 날 정도였는데요. 신기하게도 하루지나 몸무게 재어보니 오히려 준 것을 확인했답니다. 어떤가요? 동춘서커스와 먹방 타임 대부도 여행 참 잘했지요?

아직 서커스 관람을 한 번도 하지 않았다면 동춘서커스를 강추하고 인근의 방아머리 먹거리타운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기시길 추천합니다. 

 

대부도 가볼만한곳 동춘서커스 방아머리먹거리타운 맛집 사또횟집

#대부도가볼만한곳 #동춘서커스 #방아머리먹거리타운 #방아머리먹거리타운맛집 #대부도맛집 #대부도횟집 #사또횟집 #대부도칼국수 #방아머리해수욕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