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고양이 영상 호랑이로 변신한 희망이 ㅋㅋ영상 편집 기술 스냅샷

2023. 11. 28. 18:06사진 이야기/사진영상

반응형
반응형

귀여운 고양이 영상 호랑이로 변신한 희망이 ㅋㅋ영상 편집 기술 스냅샷

https://tv.naver.com/v/43528574


 

귀여운 고양이 영상 호랑이로 변신한 희망이 ㅋㅋ영상 편집 기술 스냅샷

호미숙 여행작가 | 귀여운 고양이 영상 호랑이로 변신한 희망이 ㅋㅋ영상 편집 기술 스냅샷 아들네 가있는 희망이를 큰아들이 스냅샷으로 촬영해서 보내주었네요. 물을 그릇에 먹지 않고 수도

tv.naver.com

 

아들네 가있는 희망이를 큰아들이 스냅샷으로 촬영해서 보내주었네요.
물을 그릇에 먹지 않고 수도꼭지 앞에서 냐옹대면 손바닥에 받아 준다고 해요.
어느날부터 그랬는지 자동급수 물을 잘 먹었는데 형아네 가면서 수돗물을 먹기 시작했어요,

스냅샷으로 찍으니 재미있네요.

#귀여운고양이
#고양이영상
#고양이변신
#호랑이가된고양이
#영상편집
#스냅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