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앗! 아슬아슬 교차로를 무단횡단하는 누렁이 한 마리

2010. 11. 27. 06:49사진 이야기/포토갤러리

반응형


[순간포착]앗! 아슬아슬 교차로를 무단횡단하는 누렁이 개 한 마리 

여기는 송파구 장지교교차로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지나던 길에 우연히 목격한 현장
누렁이 개 한마리가 사람들 쪽을 향해서 가기에
주인을 따라 근처 횡단보도를 건너는 줄 알았습니다.


헉! 그게 아니네요 사람들은 앞만 보고 길을 건너 갔는데
누렁이는 큰 사거리 교차로 대각선 방향으로 그냥 걸어갑니다


사고라도 나면 어쩌나 걱정하며 들고있던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제가 어찌할 방법이 없었거든요.
사고가 없기만 바라면서 노심초사 마음을 졸이는데

저보다 놀란 차량 운전자들이 속도를 늦추고 빵빵거려
누렁이에게 신호를 보내도 누렁이는 눈도 꿈쩍하지 않고
가던 길만 향해 뛰지도 않고 묵묵하게 천천히 걸어가네요.
 
다행이도 정지 신호여서 천만다행이었습니다.
누렁이가 가는 방향으로 신호가 직진이었다면 큰 사고라도 났을지도 모릅니다.
누렁이는 이런 무단횡단이 익숙한 듯 유유히 도로를 횡단하네요.


길을 다 건널 쯤 직진 신호가 바뀔 때
누렁이는 마침내 인도까지 도착했네요
송파워터웨이길로 들어서서 자취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휴~~~

짧은 시간 이었지만 얼마나 가슴이 뛰었는지
유유히 옆도 뒤도 돌아보지 않고 길을 건너는
누렁이를 보고 그제서야 자전거 페달을 밟아 자리를 뜰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누렁이 집이 어느쪽인지 몰라도
또 이 사거리를 가로질러 길을 건너기라도 한다면
너무도 위험한데 걱정입니다.
개 끈을 묶어 기르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원본보기-http://homihomi.tistory.com/432

누렁이의 안전을 기원하며 추천 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