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펜션 만리포 펜션 오션뷰 태안숙소

2024. 2. 5. 13:32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반응형
반응형

태안 펜션 만리포 펜션 오션뷰 태안숙소

태안펜션 태안숙소 만리포 오션뷰펜션 추천

https://in.naver.com/homi/topic/658556477979232
 

 

[네이버 인플루언서] 지금 떠나는 바다여행 태안펜션 추천

지금 떠나는 바다여행 태안펜션 추천 1, 태안 만리포 펜션 만리포해수욕장. 천리포수목원 태안 숙소 천만금펜션 2, 태안 펜션 청포대해수욕장 펜션 커플펜션.가족펜션 나폴리펜션 3, 태안 안면도

in.naver.com

 

* 링크의 설날 가볼만한곳 태안 여행 태안 펜션, 안면도 펜션 추천 모음 *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국내1박2일 여행지로 다녀온 충남 태안 만리포
태안펜션 태안숙소로 추천하는 만리포펜션은
태안 오션뷰펜션으로 단체 펜션이 가능한 
태안 숙소예요.​

사계절 태안 바다뷰를 즐길 수 있고 
특히 만리포해수욕장과 천리포수목원이
가까워 겨울 바다여행 태안숙소로 추천해요

태안 펜션 태안숙소 천만금 펜션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43-25 1층
 
겨울 태풍이라도 온듯한 춥고 시린 날씨에
태안 여행을 떠나 먼저 태안펜션에 짐부터
풀어 놓고 여유롭게 펜션 구경부터 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추운 겨울 1월 달이라
완전한 서해일몰을 룸에서 볼 수 없었지만
계절에 따라 침대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요.
 
차도구가 있어 특별했어요. 
어른들과 또는 부모님 모시고 오면
그윽한 차를 나누며 차담을 할 수 있어요.

새벽에 침대에서 눈을 뜨니  바닷가에
둥근 보름달이 바다로 떨어지길래
태안 둘레길인 뭍닭섬을 한바퀴 돌아보았어요.

#태안펜션 #태안숙소 #오션뷰펜션 #태안단체펜션 #만리포펜션 #천만금펜션 #태안펜션추천 #태안만리포  #태안바다뷰펜션 #태안오션뷰펜션 #태안가족펜션 #태안1박2일 #태안여행 #태안가볼만한곳 #태안여행코스 #국내여행1박2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