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가볼만한곳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명소

2021. 1. 29. 10:30여행 이야기

반응형

<<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명소>>

#태안가볼만한곳
#꽃지해수욕장 

-오늘의 명언-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아는 것이 가장 위대한 사랑입니다-마이클 매서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기습적인 한파가 기승을 부리네요.
추운 날씨지만 햇살은 맑아서 어딘가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체감온도가 영하 20도일 정도로 바람이 많이 분다고 하네요.
내일 토요일까지 최강 추위입니다. 따뜻하게 보내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너무나도 유명한 곳으로 충남 태안반도에 있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입니다. 꽃지해수욕장은 특히 할미할아비바위가 있어 일몰 명소이기도 한데요.
이상하게 제가 갈때마다 제대로 된 일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이번에 다녀올 때는 그나마 붉은 노을이 있어서 노을 사진이라고 말할 정도 사진을 담았어요. 

 



 

충남 드라이브 코스 태안 여행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서해 일몰 명소

충남 드라이브 코스 태안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서해 일몰 명소/호미숙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

blog.naver.com


​​​​​​​#충남드라이브 #충남드라이브코스 #태안드라이브 #안면도드라이브 #태안안면도 #안면도꽃지해수욕장 #서해일몰명소 #충남일몰명소 #꽃지해수욕장일몰 #태안여행 #충남여행 #안면도여행 #충남여행코스 #태안여행코스 #안면도여행코스 #서울근교드라이브 #강화도1박2일 #강화도 #석모도 #춘천가볼만한곳 #산토리니카페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오동도 #자전거코스 #안면도맛집 #딴뚝식당 #꽃지해수욕장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