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호미숙 팬이 되어주세요

2020. 6. 3. 13:47공지사항

반응형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호미숙 팬이 되어주세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이번에 선정 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팬이란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동안 여러 차례 인플에 도전했는데 매번 낙방의 고배를 마셨는데요.

7전 8기로 드디어 합격되어서 팬을 늘리는 것에 숙제처럼 하고 있어요.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되어야 한다는 것은 그만큼 나의 영향력을 키울 수 있는 것입니다. 그에 따른 경제적 보상이 따르는데요.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들은 인플루언서가 되어서 프리미엄 광고 노출로 이전에 비해 훨씬 많은 광고비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https://in.naver.com/homi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호미숙

자유로운 영혼을 꿈꾸는 여행자로 때론 자전거로 때론 뚜벅이로 바람따라 머문 곳이 여행지로 생각합니다. 국내여행 전문으로 관광명소와 자전거코스를 소개하며 힐링이 되는 쉼표와 느낌표를

in.naver.com

1. 링크를 누르고 팬하기를 클릭

2. 아래 다양한 플랫폼의 이웃과 팔로우 구독을 눌러주세요.

3. 현재 블로그라면 인플에 도전하시고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다면 지금이라도 도전하세요.

 

오늘 드디어 팬 3,000명이 되어서 프리미엄 광고가 노출 될 수 있는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더많은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조건이 되었습니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네이버TV도 운영하고 있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과 연동이 되고 있어 5.8만명에게 영향력을 주고 있다고 한 눈에 보여집니다.

내 모든 채널을 한 눈에 볼 수있어 좋습니다. 다만 페이스북이나 빙글 외 기타 채널은 보이지 않아 아쉽기는 한데요. 그래도 블로그들에게 수익성을 가질 수 있다는 것으로 다행입니다.

 

 

호미 밴드에도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어서 소개해요.

band.us/@homi

 

여행작가 호미숙 : BAND Page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구석구석 자전거와 뚜벅이로 다녀온 여행기를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합니다. 느낌있는 풍경과 영상으로 생생함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구독과 �

band.us

호미가 따로 운영하는 밴드펜이지로 여기는 구독으로 제 여행기를 받아 보는 기능입니다. 

국내여행 및 자전거 여행기 등을 연재하고 있습니다.그동안 15년간 여행의 노하우는 물론 여행지 소개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코스, 국내여행 가볼만한곳 등이 궁금하시면 문의주세요. 

 

 

 

cafe.naver.com/homistudio

 

호미스튜디오 기자단 - 체험단/여행/... : 네이버 카페

기자단│체험단│인플루언서│여행│뷰티│패션│맛집│리뷰│일상│정보│공유

cafe.naver.com

호미가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채널을 소개할게요. 인플루언서에 운영하는 카페는 소개가 안되고 있어서 호미스튜디오 블로그 기자단 카페 소개합니다.

여행.축제.맛집.숙박.리뷰.교육.패션.뷰티 쪽 모든 분야를 총망라하는 블로거들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여행 분야가 많은 편인데요. 주로 지자체와 그 외 레저 쪽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높일 예정이니 블로그를 운영하는 누구든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블로그 기자단은 조건에 맞는 자격이 있어야 하지만 카페 활동은 누구나 가능하니 미리 가입하시고 블로그 활동을 키워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