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힐리파크 렌탈샵 /스키강습 /리프트권 할인 대관령스포츠(횡성가볼만한곳)

2020. 1. 9. 11:54여행 이야기/국내 여행

반응형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스키강습 /리프트권 할인 대관령스포츠(횡성가볼만한곳)/호미숙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스포츠로 딱 맞는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횡성의 웰리힐리파크 리조트에서 스키와 보드 및 스키복 및 스키용품 대여해주는 렌탈샵을 소개합니다. 특히 보드 초보자인 저에게 배울 수 있는 스키강습과 보드 강습도 받았답니다.

요즘 날씨가 아주 춥지가 않아요. 그래서 강원도 지방에서나 제대로 스키를 즐길 수 있는데요. 그나마 인공 눈을 뿌려서 스키장을 운영하고 있었어요. 호미스튜디오 일행들과 다녀온 곳은 웰리힐리 파크에 있는 대관령 스포츠에서 제대로 배운 스키와 보드 등 스키강습을 배워볼까요? 겨울에 횡성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합니다.

https://tv.naver.com/v/11608406

 

https://tv.naver.com/v/11608676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대관령스포츠

스키렌탈& 보드렌탈 리프트할인 등

스키강습, 스키/보드 용품 판매, 기업연수, 청소년스키캠프/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218

전화번호) 033 344-2120~1

핸드폰전화번호: 010-4567-7090

>

대관령스포츠 조윤성 대표님과는 지난여름 인제 내린천 래프팅 때 인연이 되어 이번 겨울에도 연락이 닿아 스키장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정말 초보인 스키나 보드는 배울 수 있다는 기회만으로도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웰리힐리파크 리프트권 할인 및 숙박도 예약할 수 있으니 한방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강원도 횡성의 대관령 스포츠는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이미 준비된 보드와 스키도 상당한데 이번에 새로 들여온 2019년과 2020년 신상품이 즐비합니다. 처음 스키장을 방문한 호미는 그저 신기합니다. 사실 저는 스키는 평생 하지 못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좋은 인연 덕분에 57살에 스키장도 가보고 보드도 타보았다죠? 다음에 무릎이 덜 아프면 스키강습 받아서 도전하고 싶어요.

 

강원도 횡성 둔내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는데요. 들어서는 입구에 색색으로 칼라풀한 보드가 진열되어 있고 눈썰매도 준비되어 있어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설렘 가득했지요. 저는 수준이 어린이 수준으로 눈썰매 타면 딱이겠더라고요 ㅎㅎ

매장이 워낙 커서 하나씩 둘러보는데도 시간이 엄청 걸렸어요. 대표님과 관계자님께서 설명해주시는데 이미 스키와 보드를 잘 타는 분들은 잘 알아듣던데요. 저는 스키 용어를 알려줘도 제대로 모르고 그렇구나 하고 고개만 끄덕였다죠 ㅎ

 

스키복 대여

휄리힐리 렌탈샵에서는 신상 스키복도 최고급 상품으로 디자인도 세련되고 화려해서 어떤 것을 입을지 고르는 것이 더 고민이었답니다.

 

어린이용 보드부터 성인용 보드까지 어쩜 디자인들이 세련되었는지 나이만 조금 절었다면 하나 정도 구입하고 겨울마다 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들들에게 다녀와서 마구 자랑했지요. 두 아들들은 겨울철에 스키장을 다니곤 했는데 엄마 덕분에 앞으로 웰리힐리 렌탈샵 대관령을 이용하겠다고 하네요. ㅋ

 

새로 들여온 스키들도 쫙 진열되었고 스틱과 깔 맞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스키복. 헬멧. 스키. 보드, 부츠에 스틱까지 어떻게 고르냐에 따라 패션이 달라집니다. 저는 튀는 것을 좋아하는데 여기 와보니 대부분 하얀 설원에서 눈에 딱 띄는 옷들이 많았어요.

 

부츠도 모두 신상들입니다. 총천연색의 컬러가 눈에 드는데요. 어떤 것을 신을지 스키복부터 고른 뒤에 옷 색깔과 어울리는 부츠를 고릅니다.

 

요제품이 최고급 스키라고 했던 것 같아요. 형광색 연두빛이 밤에도 눈에 잘 띌 것 같았어요. 우리가 찾은 시간은 점심시간 이후였는데요.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개장시간과 정설시간이 있어서 잘 알고 가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시 반부터 정설이라고 해서 부랴부랴 옷부터 골라 입어봅니다. 두락아빠님과 쿠니님이 헬멧까지 쓰고 보니 멋스럽네요. 겉에서 보기엔 다들 이미 전문 선수들 같습니다. 두 분은 평소에도 이미 겨울스포츠로 즐기는 분들이라 알아서 척척 준비하십니다.

 

 호미가 보드복은 핑크핑크한 디자인을 골랐어요. 노란색 부츠까지 신는데 부츠도 그냥 신는 게 아니더군요. 발목 부상이 생길 수 있고 눈밭에서 구르다 보면 눈이 들어올 수 있으니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순서대로 잘 착용해야 합니다. 이중으로 된 장치를 완전히 맞춰 신은 다음에 스키복 바지를 내려 덮습니다. 오호 처음 입어본 스키복 마구 설렘이 솟구칩니다.

 

스키를 타기로 한 남박사님 스키를 고르고 발 사이즈에 맞게 잘 부착합니다. 스키는 빠른 속도로 내려오기 때문에 부상이 있을 수도 있으니 안전하게 자기 몸에 맞도록 조절하는 것이 아주 중요해요.

보드 타는 사람들의 발 사이즈에 맞게 착착 장착해주십니다. 호미도 나름 폼 나게 스키복 입고 보드도 들어보니 왕 재미있네요.

 

 

우리가 입고 간 옷을 의류 가방에 넣고 우리가 신고 간 신발은 부츠 가방에 넣고 갈 수도 있습니다. 부츠를 미리 신고 가면 운전하기 불편하니까 운전할 사람만 일반 신발을 신고 다른 일행은 부츠 착용한 상태로 스키장으로 출~발

마치 개선장군처럼 스키복장과 보드복장을 착용하고 댄관령 스포츠 렌탈샵 앞에서 기념샷


우리 일행은 렌탈샵에서 가까운  주차장에 도착합니다. 운전하신 쿠니님 부츠 장착하시고 하얀 설경이 반기는 스키장으로 향합니다. 설레는 마음 안고 카메라 셔터 누르며 싱글벙글 발걸음 가볍게 이동!!

와우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왔네요. 대학생들이 단체로 와서 스키강습을 받고 있었고 리프트 타고 오가면서 스키와 보드를 타고 내려옵니다. 이쪽은 초보들이 탈 수 있는 스키장인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넘어지고 자빠지면서 신나게 즐기고 있네요.


우리 일행은 웰리힐리파크 스키강습 최고 강사와 함께 연습하는 쪽으로 향합니다. 아이들도 눈썰매를 타고 있고 가족단위로 나와서 즐거운 겨울을 만끽하고 있네요. 해는 뉘엿뉘엿 산을 넘어가는 즘 약간 어둑했지만 서둘러 보드와 스키 강습을 배워보기로 합니다.


 

 

 

스키강습을 받고 있는 남박사님 전문 스키강사님의 세세한 배려와 안내로 잘 따라 배우십니다. 스키를 신고 넘어지고 일어서는 연습을 하고 방향을 트는 방법과 질주 방법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십니다. 난생처음인 스키강습에 호기심이 많은 호미는 이것저것 자꾸만 질문해봅니다. 다음에 제대로 스키강습 배워서 리프트를 내려오고 싶어요. ㅋㅋ

 

이쪽은 보드를 타는 분들 이미 익숙한 경력자라고 배울 필요도 없이 척척 장착하고 포즈까지 취해줍니다. 정설 시간이 가까워와서 급히 몇 번만 내려옵니다. 으악 스키강습 받다 보니 정설 시간이 다 되었어요. 저녁시간에 다시 오기로 하고 서둘러 보드 타는 모습들을 사진에 찍습니다.

 

 쿠니님 남박사님 두락아빠님 모두 한자리에 모여 포즈를 취하면서 호미 카메라에 담깁니다. 호미 어디를 가든 연출 사진을 찍는데 세분 정말 즐겁게 알아서 포즈 취해주시니 카메라맨도 그저 즐겁네요.

웰리힐리파크 리조트 이용권도 대관령스포츠에서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우리는 웰리힐리스키장도 다 둘러보지 못하고 급히 내려옵니다.

 

 

야간에 다시 찾는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불빛이 들어와 낮에 보았던 풍경과 사뭇 다른 야경을 선사하네요. 우리는 정설 시간 마치는 시간보다 약간 더 일찍 도착해서 하얀 눈을 배경으로 스키장을 카메라에 담아 봅니다.

 

 

늦은 저녁까지 스키를 타는 사람들 보드를 타는 사람들 초보들은 열심히 타고 내려오면서 고꾸라지기도 하고 S자를 그리며 멋진 모습으로 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어요. 어둑한 밤이라 사진 찍기가 쉽지 않았어요. 연말연시 겨울여행을 가신다면 스키장을 추천해요. 우리 일행은 낮부터 지칠 줄 모르고 스키와 보드를 즐기다 보니 밤이 깊어가서 그만 끝내야 했습니다. 서울로 인천으로 각자 가야 하기에 아쉽지만 오늘의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에서의 즐거운 겨울스포츠도 막을 내려야 해요. 대관령스포츠 덕분에 올겨울 추억을 아주 멋지게 시작했습니다.

둔내역에서 가까운 스키복, 보드복, 웰리힐리파크 렌탈 가능한 대관령 스포츠였습니다. 서울에서 기차를 타고 갈 수 있어 자동차 없이도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웰리힐리파크 #웰리힐리 #웰리힐리스키강습 #웰리힐리파크스키강습 #웰리힐리파크렌탈샵 #웰리힐리렌탈샵 #대관령스포츠 #스키복대여 #스키렌탈 #보드렌탈 #스키복렌탈 #겨울방학가볼만한곳 #겨울에가볼만한곳

 

반응형